고은빛
초콜릿크레파스
크레파스
초콜릿크레파스
크레파스
인사말 홈으로 > 고은빛 > 인사말
고은빛 대표 이미지
안녕하십니까? 고은빛 대표 주윤우입니다.
먼저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의 어릴때만하더라도 크레파스는 쉽게 가지지 못하는 문구였으나 요새는 흔한 문구이기도 하고 다양한 제품도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과 마찬가지로 석유추출물과 화학적 왁스 성분으로 만들어진 주재료에서는 별반 차이가 없어 무독성이라고는 하나 원재료가 바뀌지 않는한 여전히 중금속과 유해성분이 함유될 가능성이 존재하고 있고 특히 요즘들어 환경오염으로 인한 아토피등 유아들의 건강과 안전의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 되고 있습니다.

영유아 시기에 그림그리기는 정서나 지능발달과 EQ발달에 좋다고는 다들 알고 계시지만 유해성의 문제로 항상 부모나 교사들의 관리를 받으며 색칠공부를 하였고, 저도 두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이 아토피로 괴로워하며 밤새 울다 새벽에야 지쳐 자는 모습을 보며 저독성이 아닌 완전히 안전한 크레파스를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에서 출발하여 가장 안전한 물질은 식품임에 착안을 하여 초콜릿을 원재료로한 초콜릿 크레파스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초콜릿이 원재료이고 나머지 첨가물들을 식품공전에 등재되어었는 식품첨가물과 색소 역시 무독성 색소를 사용하여 안전에 최고의 주안점을 두어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삼킬 우려나 위생상의 문제로 당분과 향은 최대한 억제하여 만들어 먹는제품이 아니고 크레파스의 기능을 하는 제품임으로 먹지않도록 지도해주시고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입장에서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의 안전에 관하여서는 타협의 여지가 없다는 생각으로 최고의 재료만을 고집하여 저가의 수입제품과는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저희 주식회사 고은빛은 "소재에서부터 안전한 제조환경과 유통" 까지라는 슬로건으로 항상 내 아이들이 밤새 울던 기억을 가슴에 품고 가장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주식회사 고은빛 대표 주윤우 올림   
※닉네임
※비밀번호